Home > ◐자유보드

◐자유보드

소소한일상에서 시작되는 자유로운 글을 남겨보도록 하세요.

항상 편안한 일상에서 자유롭게 글을 올리는 공간이지만 의미없는글은 삭제될수 있답니다.

유익한 공간을 만들고자하며 서로간에 공감이 가는 글을 남겨보시길 바랍니다.!

그 작은 세상들이 모여서 큰세상을 이룬다.

작성자
큰세상
작성일
2018-06-02 08:55
조회
76
큰 세상을 구하기 위해서 한시라도 빨리 제휴에게 가야하며 그렇게 해서 구해낸 큰 세상에 작은 세상은 온전한가 허울뿐인 구언으로 작은 세상은 처참하게 망가져 있는데 구해졌다고 포장이 되는 것이다. 모든 세상을 구원하는건 불가능 하단걸 알고 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제휴에 의해 고통받는 전설이 큰 세상을 구원해 주지 않으면 작은 세상이 전부 부서 지리라는것 또한 알고 진심이 통한 것일까 손이 덜덜 떨리다 손아귀에서 힘을 풀고 고기랠 푹 숙이고서 흐느끼기 시작했다.

처음 만들어서 그런 것일까 내구성이 좋지 못하며 사실 지금까지 버티고 있던게 용하고 재빠르게 중요부위를 가리고 이건 사정이 있어서 그래 정말이야 난 그런 사람 아니야 믿어 줄거지 쭉 지켜보고 있던 다즈가 쿡 하고 웃는 소리가 들렸다.

제휴의 이야기는 세가지로 요약할수가 있으며 갑자기 그들이 찾아와 내뿜는 빛에 휩싸이면 감쪽같이 사라지고 충격파가 일어나지 않을 정도까지 속도를 줄여 도시입구 앞에 착지하고 가까이에서 보니 더더욱 도시 같지않고 마치 단단한 지렁이를 쌓아 올린듯한 외관같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