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자유보드

◐자유보드

소소한일상에서 시작되는 자유로운 글을 남겨보도록 하세요.

항상 편안한 일상에서 자유롭게 글을 올리는 공간이지만 의미없는글은 삭제될수 있답니다.

유익한 공간을 만들고자하며 서로간에 공감이 가는 글을 남겨보시길 바랍니다.!

길을따라 쭉 올라가니 뒷산이 보이네요.

작성자
뒷산이
작성일
2018-05-28 09:56
조회
82
뒷산 정상의 부근의 오래된 동굴에는 대피장소가 있지만 그곳까지 올라가기 위해서는 수천개에 달하는 돌계단을 올라야 했으며 다른 경로로 아이나 노인을 업고 계단으로 오르기가 힘이들어요.

중턱쯤에 다다르자 모두가 계단을 올라가고 있는데 오리혀 계단을 내려가는 사람이 있는데 그 사람은 실력이 좋은 대장장이로 유명한 푸함으로 사정을 들어보니 경비의 장비나 수준으로는 슬라임을 이기기 어렵지만 느낌표의 무기를 삼아 대항이 가능하여 해야할일은 아주 당연하게 정해졌다.

피던에서 나를 잘 따르는 개구쟁이 꼬맹이는 마을 안에서는 장난으로 악명이 높지만 나는 그게 관심을 받고 싶어서 하는 장난이러는걸 알고있지만 우린 서로 통하는게 있어 나는 피던을 많이 챙겨줬고 아직 어린애지만 떄로는 의지가 되기도 하였다.

이애가 날 모범으로 생각하고 있다는걸 알지만 나는 더욱 멋진 사람이 되어야해 나를 동경하고 있는 아이가 위험에 처했지만 나는 아이를 구해낼 생각 으로 갑자기 몸안에서 뜨거운 무언가가 솟구치는 듯한 기분이 들었다. 몸의 피로와 상처가 모두 회복되는듯 말이다.